속초중앙시장

오션투유리조트 연호리조트 삼포비치바이크 속초라마다호텔 속초씨크루즈호텔 예약하기

행복했던 어제, 즐거웠던 기억을 남겨보세요

속초중앙시장 추억게시판

SOKCHO BEACH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5 완전 실망입니다 상록수 2019-10-09 369
애들과 함께 휴양림 숙소 2박하려 고고씽!!
첫날 맛있고 재미있게 바비큐하고 오길 잘했다 서로 말하며 만족!!
다음 날 바다 보자고 속초 바다로 가는 길에 만0 닭강정 포장하여....잘보고 잘놀고...애들도 좋아하고.
근데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포장 내용은 핫끈한 맛이었어요. 애들 맵다고 못먹어서 속상했지요.
그래 오는 길에 속초 중앙시장 들릴겸 닭강정가게에 다시 가 영수증 보이며 이야기했어요. 그랬더니 미안하다며 보통 맛으로 새 포장해 주시더군요.
역시!!! 만0 닭강정.. 바로 실수 인정하고 미안하다며 보통맛 닭강정 받아나왔어요 ...여기까지는 좋았지요.
문제는 시장 안 횟집입니다. 시장내 사거리쯤에 있는 미0 수산입니다. 뜰채들고있는 여자분이 오늘은 보리 숭어 좋다하며 마리당 5만이라기에
마침 빌빌 거리지만 눈에 확연하게 큰 숭어를 뜰채로 뜨기에 "야 굉장하다. 그럼 저 숭어로 줘요"...
참!! 산넘어 휴양림 숙소로 와보니 숭어가 바뀌었습디다. 양이 너무 작아 매운탕거리로 받아온 그놈 머리를 보니 전혀 아닌 새끼 숭어 입디다.
햐!! 돈 얼마된다고 이렇게까지 사기를 치나.. 지하 상가가 더 낳다는 애들말 개무시하고 고집피며 지상에서 회를 뜬 제가 미웠습니다.
여러분.. 옛날 기타들고 완행열차타고 가던 강원도, 중앙시장 아닙디다. 그리고 회 뜰때는 내가 고른 생선뜨는 것을 확실히 볼수있는 가게에서 구매하세요. 미0 수산... 참 나쁜 사람들입니다. 완전 실망입니다. 여러분은 꼭 조심하셔서 기분좋은 여행되시기 빕니다.

패스워드 입력

작성시 입력하신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.